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와 팁

편안하게 앉아서 벚꽃놀이를 할 수 있는 도쿄의 카페&레스토랑 5곳

by 룰루랄라 너굴맨 2023. 3. 19.

도쿄로 벚꽃놀이를 갈 계획이신가요? 그런데 맘속으론 사람들이 너무 붐비면 어쩌나 스트레스 받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여기 도쿄의 벚꽃명소 나카메구로의 환상적인 벚꽃길을 편안히 앉아서 즐길 수 있는 도쿄의 카페와 식당 5곳이 있습니다!

 

1.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Starbucks Reserve® Roastery Tokyo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테라스석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벚꽃 시즌 내부 인테리어

나카메구로의 상징과도 같은 대형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에 들르지 않고는 나카메구로를 방문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자연과의 조화 특징인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 쿠마 켄고가 설계한 이 매장은 3층과 4층에 넓은 테라스가 있어 높은 곳에서 분홍 꽃을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테라스 석을 놓쳤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내부에도 스페셜한 벚꽃 콘셉트의 인테리어 꾸며져 있답니다. 2층에 예쁜 분홍색으로 'Tokyo'라고 적힌 디스플레이 장식이 되어있고, 이 글자들은 천장에 매달려 떨어지는 벚꽃잎처럼 흔들리고 있습니다. 조명에 따라 하루 종일 모습이 바뀌는 예술 작품도 계단을 따라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벚꽃 시즌 베이커리 메뉴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벚꽃 시즌 음료 메뉴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벚꽃 시즌 굿즈

올봄, 로스터리는 벚꽃 크루아상과 이탈리안 코르네트, 크로와상을 포함한 벚꽃 테마의 베이커리와 음료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이번 벚꽃 시즌 음료 메뉴는 딸기 크림과  플레이크를 얹은 벚꽃 마끼아또와 벚꽃 절임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은 티바나 크림소다 벚꽃을 비롯한 다양한 벚꽃 콘셉트가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굿즈도 놓칠 수 없죠. <Coffee with Sakura> 컬렉션이라고 불리는 이 시리즈에는 머그, 텀블러, 가죽 열쇠고리, 후로시키 (전통적인 일본 포장지)와 같은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모든 항목은 온라인과 나카메구로의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본 내 다른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는 일부 항목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리스토란테 카시나 카나밀라 リストランテ カシーナ・カナミッラ

리스토란테 카시나 카나밀라 벚꽃 시즌 풍경리스토란테 카시나 카나밀라 벚꽃 시즌 풍경 코스메뉴


이탈리아 토리노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교육을 받은 오카노 켄스케 셰프가 운영하는 이 레스토랑에서 색다른 트위스트가 가미된 ​​이탈리아 요리를 즐겨보세요. 베네수엘라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자란 오카노 셰프는 남미와 일본 요소를 이탈리아 요리에 가미하여 독특한 감각을 더했습니다.

3월 18일부터 4월 3일까지 이 레스토랑은 화려한 꽃의 전망에 어울리는 고급 이탈리아 특별 봄 코스(1인당 12,100엔)를 제공합니다. 아뮤즈 부슈, 애피타이저 3개, 파스타 2개, 메인 1개, 디저트, 식후 음료가 함께 제공됩니다. 창가 좌석에 앉고 싶으시다면 온라인 예약은 필수랍니다.

 

 

3. 리버사이드 클럽 RIVERSIDE CLUB

리버사이드 클럽 리버사이드 클럽 꽃놀이 한정 메뉴

리버사이드 클럽은 “음식”, “아트”, “음악” 등 도쿄의 문화가 집결하는 나카메구로를 대표하는 올데이 라운지입니다. 하루 종일 운영되는 이 라운지는 메구로 강을 오르내리며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무료 Wi-Fi로 밀렸던 인스타그램도 하고 일본에선 보기 드물게 전원콘센트도 많이 설치되어있어 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조식은 주말 오전 8시(평일 오전 10시)부터 제공되며 올데이 메뉴로는 버거, 아보카도 토스트, 파스타, 샐러드볼 등이 있습니다. 벚꽃이 흐드러진 최고의 전망을 위해서는 창가 쪽 카운터석에 앉으시면 됩니다.

 

벚꽃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구로 강 방향의 창가 카운터 석에 앉아 점심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서 꽃놀이 한정 런치코스(6,000엔)를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벚꽃 콘셉트의 맛있는 런치 코스와 디너코스가 벚꽃놀이 시즌한정으로 준비되었으니 예약하러 홈페이지로 얼른 고고 해보세요! 

 

 

4. 야키토리 아키라 焼鶏あきら 中目黒本店

야키토리 아키라 풍경야키토리 아키라의 숯불구이

한국에서도 야키토리 전문점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야키토리 본고장 일본에서 화려한 벚꽃과 함께 맛있게 숯불에서 구운 야키토리를 즐겨보세요.

야키토리 아키라에서는 테이블에서 바로 미니 숯불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게에 진정한 묘미는 창밖의 아름다운 벚꽃이죠. 2층 좌석은 나무 꼭대기와 눈높이가 같아 화려한 도쿄의 벚꽃을 감상하기에 제격입니다.

바깥 풍경에서 눈을 뗄 수 없다면 사케나 소주와 잘 어울리는 숯불 닭다리살을 주문하세요. 예상대로 이 명승지는 벚꽃 시즌이 되면 붐비므로 미리 테이블을 예약하세요. 예약은 구글맵에서 바로 가능하답니다.

 

 

5. 오뜨 꾸뛰르 카페 HAUTE COUTURE・CAFE

오뜨 꾸뛰르 카페 벚꽃 시즌 인테리어오뜨 꾸뛰르 카페 벚꽃시즌 애프터눈티

도쿄 인스타그램 벚꽃 핫플을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이곳 만한 곳이 없습니다. 계절에 따라 인테리어 콘셉트가 바뀌는 오뜨 꾸뛰르 카페는 봄에는 벽과 천장이 화사한 분홍색 벚꽃으로 뒤덮입니다. 게다가 메구로 강을 따라 카페가 자리 잡고 있어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카페에 최대 장점은 어느 자리에 앉아도 상관없어이 벚꽃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모든 테이블이 사진 찍기에 딱 좋게 꾸며져 있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전문으로 하는 이곳의 메뉴는 계절에 따라 바뀝니다.  이번 시즌을 맞아 4월 24일까지 벚꽃 애프터눈 티 세트(1인당 5,000엔~)를 제공합니다. 철 딸기, 봄 야채, 말차 및 물론으로 만든 15가지 달콤하고 맛있는 품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과 성수기에는 카페가 상당히 붐빌 수 있으므로 예약은 필수입니다.

 

댓글